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국은행 70주년 기념 구매 성공 후기!!/한국의 주화 세트/한국조폐공사 쇼핑몰/솔직한 리뷰

by KJpif 2020. 10. 29.
반응형

 

한국은행 70주년 기념주화 세트

구매 성공 후기 입니닷!!!!

 

먼저 전에 올렸던

주화세트 구매 방법 포스팅을 보시고

저처럼 구매 성공하신 분들이

많으셨으면 좋겠네요~~!!^ㅇ^

2020/04/29 - [꿀정보] - 한국조폐공사 쇼핑몰/한국은행 70주년 기념/한국의 주화 세트/예약구매방법/추첨/당첨

 

귀차니즘으로 인해 후기가 좀 늦은 감이 있찌요..ㅎㅎㅎ

그럼 바로 사진 보여드릴께요오오오~~

 

 

저는 총 4세트를 구매했는데,

딱 한 세트만 겨우 주문됐어요ㅠㅠㅠ

하나라도 운이 좋았다고 생각됩니당ㅎㅎㅎ

 

새 동전들이 아주 영롱해요~~

일 원짜리랑 오 원짜리 동전은 첨 보는 것 같아요~~씐기!!

갠적으로 십 원짜리 로즈골드색 이쁘지 않나요??ㅎ

 

 

뺜땩뺜땩 빛나요~~

ㅈㄱ나라에 검색해보니까

벌써 프리미엄 붙어서

구매 가격보다 엄청 비싸게 팔리고 있더라구요;;

인기폭발인가 봐용 ㅋㅋㅋ

 

 

구성은 아주 심플해요!

상자 안에(참고로 상자 재질이 아주 부들부들? 합니닼ㅋ)

동전들이랑 동전케이스에 거치대? 까지 끝!!

흠.. 저거 거치대 좀 별로예요ㅠ 불편쓰..

잘 안 세워지더라고요ㅠㅠ 내가 못 세우는건감..?

 

 

상자 뚜껑 안에

액면금액, 도안(앞면), 소재, 지름, 무게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있어요 ㅋㅋㅋ

오오 이 주화세트는

특수 가공 처리하고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제작된

고품질 주화세트래여 ㅎㅎ 굿굿~!

 

이상 한국은행 70주년 한정판 주화 세트

운 좋은 구매 후기였습니다~~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