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국조폐공사 쇼핑몰/한국은행 70주년 기념/한국의 주화 세트/예약구매방법/추첨/당첨

by KJpif 2020. 4. 29.
반응형

01234
한국은행 70주년 한국의 주화 세트

 

 

안녕하세요 ^^

이번 2020년 한국은행 70주년을 기념하며 주화세트를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한국은행 창립 70주년인 만큼 특별하게 제작된 한국의 주화라고 하네요!

국민들만을 대상으로 판매 중이고요~

2020년 4월 29일 ~ 5월 18일까지 한국조폐공사 쇼핑몰에서 구매 예약을 받고, 6월 12일부터 배송을 해준다고 하니 모두들 예약하러 가보실까요~?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http://www.koreamint.com/

 

http://www.koreamint.com/

 

www.koreamint.com

 


 

위 사이트에서 예약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예약판매가 시작된 4.29 기준으로 엄청난 인파가 몰려 사이트 폭주가 나고 있네요~

 


이렇게 엄청난 대기자 수와 예상 대기시간 이렇게 뜰 수가 있는데요.

그냥 한번 눌러놓고 기다리시거나, 다른 날 다른 시간에 접속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역시 예상대로 장난 없네요~

 

 

★★★ 하지만???!!!  저는???!!! ★★★

저는 이 대기를 뚫고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죠!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조폐공사 쇼핑몰을 검색하시면 맨 위에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사이트 URL 아래 보시면 좀 더 작은 글씨의 링크들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 나와있는 주화, 골드&실버, 수집형 메달과 같은 링크를 누르시면 대기 없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꿀팁이죠!? 어렵지 않죠?~!

바로 들어가서 구매해주세요~~

PC, 모바일 모두 다 가능합니다!

 

 

 

 


주화를 클릭해 주시면 이렇게 바로 2020년 한국은행 70주년 기념 한국의 주화가 바로 보이게 됩니다~

 

 


http://www.koreamint.com/goods/detail.do?gno=10682&cate=1918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교환환불정보 - 주문하신 제품에 대해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제품이 원래 배송 상태와 동일한 상태에서 통신판매에 대한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언제라도 100% 교환/환불해 드립니다. (단, 특정상품은 제외 됩니다.) - 배송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하실 경우 제품의 미개봉시는 환불이 가능 합니다.(단, 시세적용 상품인 오롯 골드바 및 예약 판매 제품은 제외 됩니다.) (반송료는 고객분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www.koreamint.com

바로 접속 가능한 링크까지 첨부드릴게요^^

친절하쥬??

 

 

 

 


대한민국 경제의 심장

한국은행 창립 70주년 (1950 ~ 2020)

2020년 특별 현용주화 총 70000세트 한정으로 개당 3만원에 판매 중입니다 ㅎㅎ

1인당 5세트까지 구매 가능하고요~

회원만 구매 가능하니, 회원가입 간단히 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번 기회에 가족, 친척, 친구 등 나에게 소중한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도 5세트 예약 주문했습니다 ^^

예약자가 총 발행량 이상이 될 경우 추첨으로 당첨자를 결정해서 배송해준다고 하니, 구매한다고 꼭 받을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의 성격상 70000세트 금방 소진되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ㅎ

 

 

 

 


국내 최초로 정식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패키징 구성은 1원, 5원, 10원, 50원, 100원, 500원

총 6개 주화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도안, 소재, 지금, 무게 등 현재 사용 중인 주화와 동일하나, 선명도를 크게 향상시켜 제작된 주화라고 하네요!

최고 주화 품위등급인 프루프 Proof급 기념주화에 같은 세밀한 품질검사와 특수 가공처리를 거쳐 제조되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총액은 666원이네요~ 근데 판매 가격은 30000원???

화폐를 화폐로 산다?? ㅎㅎ

이렇게만 보면 손해고 별로지만,

액면가 666원, 그 이상의 가치, 기념주화 수준의 특수 가공처리로

특별하게 제작되고 패키징 된 만큼 저는 의미 있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들에게 스페셜하게 선물까지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이게 또 나중에 대를 이어 계속 전해지면 엄청 비싼 희귀 유물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ㅋㅋㅋㅋ

 

금액도 666원, 주화 6종

숫자 6에 의미부여를 담은 한국은행의 취지가 보이네요 ㅎㅎ

 

 

 

 


회원가입을 휴대폰인증으로 간단하게 한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아쉽게도, 구매하기에도 접속 대기가 발생하네요...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4월 29일 구매가 시작된 날 기준이니, 아마 다른날에는 이정도 까지는 아닐 듯 싶습니다.

이 부분은 바로 구매하기 할 수 있는 꿀팁을 찾을 수 가 없었네요!

어쩔수 없이 기다려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구매하기 눌러주시고, 다른 업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다시봐도 정말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ㅎㄷㄷ;

★ 실제로 제가 기다려 보니, 위 시간만큼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중간에 못기다리고 이탈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듯 해 보이네요 ㅎㅎ 아무튼 실제로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

 

 

 


한국의 주화 세트 구매방법에 대한

"유의사항"을 정리하자면 아래 정도가 되겠네요~

 

- 1인당 최대 5세트 한정
(접수기간 종료(5월18일) 이후에는 교환 및 취소 불가

- 무통장 입금으로만 주문 가능
(입금자명 실제 입금 필요, 입금확인 5월 6일부터 순차적 처리 예정, 5월 18일까지 미입금 시 자동 취소)

- 발행량 초과 시 추첨으로 당첨자 선정
(낙첨 시 환불 처리를 위한 환불계좌 입력 필수)

- 당첨자 확정 후 일괄 배송
(5월 27일 수요일 당첨자 발표, 6월 12일 금요일 배부)

 

 

 

 

 


여기까지 한국조폐공사 쇼핑몰에서 한국은행 70주년 기념

한국의 주화 세트/예약구매방법/추첨/당첨

정보 드렸구요~

 

 

계속해서 유용한 꿀팁 정보들 원하시는 분들은 구독해주시면 됩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된다는 마음으로 성공하시구요^^

이번에도 감사합니다!

모두 Go For It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