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성수동 서울숲 근처 감성 카페 'MARK 69' (마크69)

by KJpif 2020.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감성 카페 'MARK 69' (마크69) 포스팅입니다 :)

 

성수동이 예쁜 카페 집합소인 것은 알았는데, 

건물 내관, 외관, 커피 & 디저트 맛, DP된 상품들 모두 개인적으로 취저여서 더욱 좋아졌습니다 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카페 마크69는 서울숲근처에 위치했으며, 중랑천 및 서울성수중학교, 뚝섬역과도 가까이 있습니다!

 

벌써 카페 외관에서부터 감성 뿜뿜이죠 !? ㅎㅎ

이전에 커다란 창고 형태로 건물이 원래 있었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아주 센스있으시게 카페로 리뉴얼.. 乃

사진각이 좀 안나와서 못 찍었는데, 외관 바로 우측편에는,

'윤식당' 감성처럼 테이블과 의자들이 쭈르르 나열돼있답니다! (날씨만 좋으면 이 자리가 명당일듯 해요 ㅜ)

 

 

건물 자체가 워낙 크다보니, 1층에도 자리가 많은데, 심지어 2층까지 있어서 완전 여유로워요 공간은!!

(사람이 많다면 안 그러겠죠 ㅎㅎ;)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이스크림 와플 / 땅콩 라떼(?) 였는데,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와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ㅜㅅㅜ (가격대는 4,000원~7,000원 평균선)

 


0507-1345-3358 / 010-3409-3358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24 (성수동1가 685-350)


주차 공간 등에 대한 정보를 기입드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 육안상, 온라인상 확인이 안되네요 ㅜㅜ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ㅎㅎ

http://dema.co.kr/

 

dema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dema.co.kr

제가 방문했을 당시엔, 의류 브랜드 'dema'와 콜라보를 하신건지, 매장에 같이 dp돼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잘 어우러진 느낌이라 보기에 이질감도 전혀 없었습니다 ㅎㅎ (줄무늬티 하나 산건 안비밀)

반응형

댓글